Tuesday, April 24, 2012

cocos2d Layer 만들기

MyLayer 라는 레이어 클래스를 만든다고 하자.

1. New File
(Template = CCNode class, Subclass of CCNode, Class name = MyLayer)

2. 기본 골격
MyLayer.m 에 기본 함수 넣음
 @implementation MyLayer  
 +(CCScene *) scene  
 {  
      CCScene* scene = [CCScene node];  
      MyLayer* layer = [MyLayer node];  
      [scene addChild:layer];  
      return scene;  
 }  
 -(id) init  
 {  
      if( (self=[super init])) {      
           self.isTouchEnabled = YES;  
           [self scheduleUpdate];  
      }  
      return self;  
 }  
 -(void) update:(ccTime)delta  
 {  
 }  
 - (void) dealloc  
 {  
      [super dealloc];    
 }  
 @end  

3. 실행
AppDelegate.m 에서 applicationDidFinishLaunching 의 맨 뒤에 다음 넣음
 [[CCDirector sharedDirector] runWithScene: [MyLayer scene]];  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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