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점 : 주로 서비스 불편 문제.
- 배송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있음. 보급형을 사면 이틀이면 오지만
고성능을 주문하거나 다른색상을 주문하면 오래걸림 (10일 정도 걸리기도 함) - 전화연락이 안됨 (사람이 안받고 ARS가 받은 후 업무가 많아 대기하라며 몇 분을 기다리게 함. 사람이 받더라도 다른 부서로 계속 뺑뺑이 돌리다가 결국 원래 받았던 사람으로 돌아오곤 함)
- 주문 후 주문번호를 즉시 보여주지 않아 결제가 제대로 됐는지 쉽게 파악이 안됨.
배송조회를 해보려 하면 주문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
주문번호를 몰라서 쩔쩔매는 경우가 생김
→ 주문번호는 결제 후 잠시 후 오는 메일을 확인해 보면 거기에 있으므로 조금만 기다려보면 된다 - 간혹 카드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음.
이 경우 주문이 되었다는 메일은 오는데 카드사 결제는 안된 상태.
결제가 안되었을 경우 전화가 와서 결제를 카드로 하기 위해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을 물어보는데 보통 02-3487-7047 에서 전화가 오므로 여기서 왔으면 수상하게 생각할 것 없이 알려주면 됨. 전화결제의 경우 나중에 취소 가능하고 카드번호 + 유효기간 조합은 굳이 안알려줘도 쉽게 알아낼 수 있는 것이므로.. (그래도 고객을 찜찜하게 만드는 것은 사실)
윈도우 씨디 이미지를 이메일로 받고 싶다고 하면 됨
이 경우 다른 부서로 뺑뺑이 돌릴 수 있으니 처음 받은 사람에게 요청하는 것이 좋을 것임.
일단 전화가 끊어지면 다시 인간과 연락하기까지 수많은 노력이 필요할지 모르니, 정중하지만 강력하게 요청할것.
아이코다 : 품질은 中, 서비스는 最上
델컴퓨터 : 품질은 最上, 서비스는 最下
링크 : 델컴퓨터
키워드 : Dell Computer Corporation, Dell computers
No comments:
Post a Comment